• 공지사항
  • FAQ
  • 갤러리
고객센터 070-8778-3100 영업시간:08:30a.m. ~12:00p.m. 우리 1005-502-079639 예금주:김신학

제   목 프로방스 베이커리 SPC 판매 중단에 대한 공식 입장
작성자 프로방스베이커리
날   짜 2015-03-25

**프로방스 베이커리, SPC 판매 중단에 대한 공식 입장 **

 

'마늘빵 특허 침해‘ 논란 후 SPC가 판매 중단을 결정한 것에 대한 프로방스 베이커리의 공식 입장을 설명 드립니다. / 3월 25일(수)

 

프로방스 베이커리는 SPC의 판매 중단 결정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힙니다. SPC의 이번 결정은 동네 빵집인 우리 ‘프로방스 베이커리’의 생존과 직원 10명의 생계를 보장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부에서 판매 중지 결정을 내렸으니 이젠 특허에 대해 머리 맞대고 협의하는 상생의 모습을 국민과 소비자에게 보여 줄 차례입니다. 하지만, 일각에서 우리 프로방스 베이커리가 피해보상에 대해 말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일부 언론 보도를 확인해 보니 ‘피해 보상’에 대한 얘기가 있었습니다. 오해가 있을 수 있어 다시 한번 정확한 입장을 밝힙니다. 프로방스 베이커리는 당사가 특허를 가진 빵을 팔았다는 이유로 대기업으로부터 금품을 요구하거나 피해 보상을 요구한 적 없습니다. 또, 그러지도 않을 것입니다.

 

이제 서로 오해가 있었던 부분은 대화를 통해 해결하고 또, 이런 모습을 소비자와 국민에게 보여 드리자 것이 프로방스의 공식 입장입니다.

 

이번 SPC가 내린 결정은 상생의 뜻을 보인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젠 1위 기업이 동네 빵집과의 논란을 종식시키기 위해 서로 공식적인 만남이 이뤄져야 할 것입니다. 프로방스 베이커리도 SPC와의 논란이 가중 돼, 양측의 피해가 커지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끝으로, SPC가 내린 결정에 대해 다시 한번 환영의 뜻을 표하며 언제고 공식적인 대화가 이뤄질 수 있길 기대 합니다.

이전글 2015년 서울카페쇼가 11월12~11월15까지 COEX에서 열립니다
다음글 프로방스 베이커리 공식 입장
목록